단체

회사 및 단체 참가

MDRT는 미국 매사추세츠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2022 MDRT 연차총회에서 귀하와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나 단체로 연차총회에 참가하시는 경우, 유익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음의 안내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차총회 등록
연차총회는 2022년도 MDRT 회원들만 참석할 수 있습니다. 연차총회의 행사, 세션, 활동에는 등록된 회원이어야 참석 가능합니다.
연차총회 장소에 도착하면 연차총회 공식 배지를 수령해야 하며 배지를 항상 부착하고 있어야 합니다. 배지를 착용해야 모든 행사, 강연, 활동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차총회 공식 배지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배지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가 확인된 회원은 배지를 압수당하고 연차총회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준법 및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MDRT 공식 지정 호텔
의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합니다. 이 지역에는 맛있는 먹거리와 흥미로운 놀거리가 있으며, 지리적 특성상 MDRT 공식 호텔과 BCEC를 이동할 때 개별 교통수단이나 대절 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MDRT 공식 지정 호텔에 머무르며 연차총회 경험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MDRT에서 제공하는 특별 요금(이용 가능 여부에 따름)으로 호텔을 이용하시려면 연차총회 등록 시 숙박을 예약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호텔 단체 예약
단체로 참가하는 회원들의 경우 객실이 여러 개 필요하실 것입니다. MDRT 공식 호텔을 선택하면, 여러 객실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MDRT 공식 호텔의 객실이 여러 개 필요하다면, 호텔에 직접 연락하십시오. 여러 객실 예약은 단체와 호텔 간에 진행됩니다. MDRT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옴니 보스턴 호텔 앳 더 시포트(Omni Boston Hotel at the Seaport)
제나 페코라로(Jenna Pecoraro), 케이터링 영업 관리자

더 웨스틴 보스턴 시포트 디스트릭트(The Westin Boston Seaport District)
베로니카 얼리(Veronica Early), 선임 행사 관리자

알로프트 보스턴 시포트 디스트릭트(Aloft Boston Seaport District)
제시카 레브런(Jessica Lebrun), 선임 회의 및 행사 관리자

엘리먼트 보스턴 시포트 디스트릭트(Element Boston Seaport District)
제시카 레브런(Jessica Lebrun), 선임 회의 및 행사 관리자

회의 장소 요청
MDRT 공식 호텔 내에 회의 장소가 필요하다면, 호텔에 직접 연락하십시오. 장소 예약은 단체와 호텔 간에 진행됩니다.

옴니 보스턴 호텔 앳 더 시포트(Omni Boston Hotel at the Seaport)
제나 페코라로(Jenna Pecoraro), 케이터링 영업 관리자

더 웨스틴 보스턴 시포트 디스트릭트(The Westin Boston Seaport District)
베로니카 얼리(Veronica Early), 선임 행사 관리자

보건 및 안전
MDRT는 회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며 세계보건기구(WHO)와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보스턴 시의 지침에 따라 모든 참석자에게 안전한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보건 및 안전 규정 및 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에서 확인하십시오
교통편
  • MDRT 연차총회 참석자의 안전과 보안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보스턴 컨벤션 센터(BCEC)에는 MDRT 연차총회 공식 버스 및 허가를 받은 차량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전용 교통편을 준비하는 경우, 대형버스 등의 허가를 받지 않은 차량은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승객 승하차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허가를 요청하려면 하여 허가 요청서를 작성한 후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해 주십시오.
  •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는 상용차를 주차할 수 없습니다.
대형 버스 및 일반 버스는 허가 없이 보스턴 컨벤션 센터(BCEC)에서 승하차를 할 수 없습니다. 승하차 허가에 대한 비용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모든 승하차 장소에 대한 요청은 선착순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간대, 승하차 장소를 배정받고 차량 허가를 받으려면 허가 요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허가 요청서는 2022년 5월 2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음식물/음료 반입 금지
보스턴 컨벤션 센터(BCEC)와 MDRT 공식 호텔의 운영 정책에 따라 외부 음식물의 반입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회사나 단체 참가자를 포함하여 모든 참가자들은 BCEC나 MDRT 공식 호텔에 외부 음식물과 음료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시포트 디스트릭트 내 및 컨벤션 센터와 호텔에서 도보 거리 내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물품과 수하물 방치
보안팀은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주인 없이 방치된 모든 개인 물품을 압류하거나 폐기할 것입니다. MDRT 강연장과 행사 공간에는 수하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는 수하물 보관소가 없습니다. 참석자는 도착일에 수하물을 맡겨야 하는 경우 수하물을 호텔 객실이나 프론트의 벨 스탠드에 보관해야 합니다.
MDRT PGA 자원봉사자
연차총회 기간 동안에는 모자를 쓴 MDRT PGA 자원봉사자들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단체 참가자들은 혼선을 막기 위해 MDRT 공식 행사나 강연, 활동에서 모자를 착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Regis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