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 및 안전
보건안전 규정 및 보스턴의 백신 정책
MDRT는 회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MDRT는 세계보건기구(WHO)와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지침에 따라 모든 참석자에게 안전한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할 것입니다.
MDRT는 모든 2022 연차총회 참석자에게 백신 접종을 권고합니다. 오프라인 행사 참석 시 백신 접종 증빙자료 또는 코로나19 음성 결과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MDRT는 개인의 선택을 존중하며, 2022 연차총회 참석자 모두의 건강을 염원합니다.
총회 주행사장인 보스턴 전시컨벤션센터(BCEC) 건물에 입장하려면 백신 접종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MDRT 개별강연 및 행사가 예정된 호텔의 경우에도 행사장 입장 시 백신 접종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총회 참석자와 호텔 고객들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나 실내 음식점, 피트니스 센터 등과 같은 호텔 내 특정 장소에 입장하려면 백신 접종 증빙자료를 제시해야 할 것입니다.
MDRT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국외, 국내, 지방 정부 및 기관의 보건안전 규정을 면밀히 확인하고 있습니다. 2022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모든 회원, 강연자, 협력사, MDRT 직원은 백신 접종을 완료하거나, 총회 등록 데스크에서 배지 수령 기준 72시간 이내에 보스턴 시에서 인증받은 코로나19 음성 결과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백신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또는 WHO가 긴급 사용 목록에 적시한 백신만 인정됩니다. 인정되는 백신의 목록은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은 보스턴 시 규정에 대한 추가 정보입니다. 보건안전 규정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법규입니다. 백신 카드를 업로드하는 방법 및 코로나19 현장 검사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보건안전 규정은 지역, 국내, 국외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이해 바랍니다. MDRT는 원활한 소통을 중시하며, 총회 참석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향후 안내사항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변경 사항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Regis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