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보

자주 묻는 질문

2022 MDRT 연차총회 참석 자격
총회 등록이 가능한 사람은 2022 MDRT 회원, 현 MDRT 글로벌 서비스 회원, MDRT 아카데미 회원, 멘티 및 에이전시 관리자입니다. 배우자, 자녀, 친지, 친구나 동료들은 어떤 공식 행사에도 등록하거나 참가할 수 없습니다.
지금 회원 가입하기
멘티
자세히 알아보기
에이전시 매니저
에이전시 매니저 프로그램에 등록하려면 로 이메일을 보내 등록 활성화를 완료하십시오.    MDRT ID 번호가 있다면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십시오.
MDRT 아카데미 회원
자세히 알아보기
MDRT 글로벌 서비스 회원
자세히 알아보기
ADA 정보
ADA 요청을 제출하려는 참석자는 사전 등록 또는 일반 등록 시 해당 섹션의 작성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해 주신 정보를 토대로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복장
2022 MDRT 연차총회의 복장은 비즈니스 캐주얼입니다. 넥타이를 비롯한 정장이 필수로 요구되지 않으며 편한 복장을 착용하십시오. 총회 개최 장소의 날씨를 확인하고 적당한 복장을 착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배지 교환 금지
연차총회 공식 배지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배지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가 확인된 회원은 배지를 압수당하고 연차총회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준법 및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보건 및 안전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에서 2022 MDRT 연차총회에 마련될 규정 및 수칙을 모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음식물/음료 반입 금지 
보스턴 컨벤션 센터(BCEC)와 MDRT 공식 호텔의 운영 정책에 따라 외부 음식물의 반입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회사나 단체 참가자를 포함하여 모든 참가자들은 BCEC나 MDRT 공식 호텔에 음식물과 음료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BCEC 내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 푸드코트가 있으며 BCEC와 호텔 사이 도보 거리에 여러 음식점이 있습니다.
외부 조직 행사
외부 단체가 MDRT 연차총회와 동시에 자체 행사를 후원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MDRT는 이러한 행사를 후원하지 않으며 '일정'에 안내된 행사만 후원합니다. MDRT는 기타 행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동시통역
오프라인 행사
2022 MDRT 연차총회의 공식 언어는 영어입니다. 주강연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되며, 일부 개별강연과 특별강연에도 언어당 50명 이상의 회원이 요청할 경우 최대 12개 언어로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동시통역이 요청된 언어가 13개 이상인 경우 요건을 충족한 최초 12개 언어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동시통역 요청은 등록 시 신청해야 합니다. MDRT는 총회에 직접 참석하는 모든 등록 회원에게 통역 장비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행사의 통역 요청 마감일은 2022년 5월 9일입니다.

주강연 라이브 스트리밍
주강연 라이브 스트리밍에 제공되는 언어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물품과 수하물 방치  
보안팀은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주인 없이 방치된 모든 개인 물품을 압류하거나 폐기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MDRT 강연장과 미팅 공간에는 수하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는 수하물 보관소가 없습니다. 참석자는 도착일에 수하물을 맡겨야 하는 경우 수하물을 호텔 객실이나 프론트의 벨 스탠드에 보관해야 합니다.

비자 정보

비자 정보 및 초청서
비자 거절
MDRT는 2022년 5월 26일 이후에 접수된 비자 거절에 관한 환불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미국 비자가 거절된 회원이 2022년 5월 26일까지 비자 거절을 입증하는 공문서를 MDRT()로 제출하는 경우 총회 등록비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날짜 이후에 자료를 제출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비자 거부 관련 서류는 개별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고지사항 및 권리의 포기

활동 및 참여 권리행사 포기
본 행사에 등록함에 있어 모든 관련 활동 참여는 자발적이고 선택이 가능한 사안이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스스로 감수함을 인지합니다. 귀하는 (1) 귀하 또는 귀하의 등록비에 포함된 개인이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MDRT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모든 청구권을 해제하는 데 동의하며, (2) 귀하의 활동 또는 등록비에 포함된 모든 사람의 행동에서 발생하는 모든 청구권, 비용으로부터 MDRT를 면책하고 무해하게 유지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반괴롭힘 정책
MDRT는 모든 MDRT 행사에서 직원, 구성원과 다른 게스트들에게 긍정적인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MDRT는 성별, 인종, 피부색, 종교, 출신국, 조상, 신체 및 정신적 장애, 연령, 성적 취향, 결혼여부, 재향 군인신분, 군 지위, 유전정보 및 관련 법률에 따라 보호되는 기타 특성에 근거한 모든 형태의 괴롭힘을 금지하고 모든 직원, 구성원 및 게스트들을 존중하는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기 특성에 따른 적대적, 위협적, 공격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행위도 포함됩니다. 직원, 구성원 또는 게스트의 괴롭힘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용인되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지역에서 퇴출되며, 고용 해지, 회원 자격 박탈을 포함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윤리강령
백만불 원탁회의의 회원들은 어떤 경우에도 백만불 원탁회의의 윤리강령을 지키고 완벽히 준수하며, 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회원은 다음의 강령을 준수하여 대중과 보험 및 재무상담사에게 귀감이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자신의 직접적 혹은 간접적 이익에 앞서 항상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한다.
  2. 전문 지식, 기술 및 능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유지하려는 부단한 노력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전문가적 능력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자문을 제공한다.
  3. 고객과 관련된 모든 사업 및 개인 정보에 대하여 사명감을 가지고 철저히 비밀을 유지한다.
  4. 고객이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합리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이와 관련된 모든 사실을 제공한다.
  5. 보험 및 재무서비스 업계와 백만불 원탁회의가 긍정적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품위를 유지한다.
  6. 보험이나 재정상품의 계약을 대체할 경우, 반드시 고객의 이익을 고려한다.
  7. 사업을 하는 관할 구역의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한다.
콜라보레이션 룸 규율
  1. 정중한 언어를 사용해 주십시오.
  2. 개인 또는 회사를 폄하하지 않아야 합니다.
  3. 가격과 비용에 관련한 토론은 할 수 없습니다.
  4. MDRT는 채팅 내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지는 않지만, 부적합한 코멘트를 삭제할 수 있는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사진 이미지 사용 및 활동에 대한 동의
MDRT 행사 및 기타 활동에 등록하고 참석하거나 참여하는 것은 MDRT가 행사 및 활동의 사진, 영상, 전자복제, 동영상에 나오는 등록자 또는 참석자의 이미지나 음성을 (현재와 미래에) 사용, 배포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양성 선언
백만불 원탁회의(MDRT)는 모든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존중하고 인정하며 편견이나 차별 없이 공정하게 대우하는 문화 환경에서 포괄적이고 다양한 회원들을 기념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MDRT는 글로벌 조직으로서 구성원 간의 차이를 중시하고 포용합니다. MDRT는 목적의식을 지니고 모든 회원, 잠재 회원, 업계 파트너, 재무서비스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해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을 보장하는 정책, 프로그램, 절차를 수립하고 장려할 것입니다.
독점 금지 및 법규 준수 선언문
법규 준수를 위해 어떤 상업 회사 또는 제품에 대해 부정적인 논의를 하지 않습니다. 특정인이나 집단이 특정 자재, 장비, 서비스 또는 소모품을 구매하거나 사용을 자제하려는 합의, 암묵적 동의를 금지합니다.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특정 시장이나 고객이 접하지 못하도록 하는 토론이나 활동도 금지합니다. 연구 개발을 제한하거나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되는 논의나 활동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행사 기간뿐만 아니라 일상 업무에서도 우리는 언제나 이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세금, 법률, 저작권 정보
백만불 원탁회의®(MDRT)는 게재된 과세 및 법률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내용상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자신의 지역, 주, 국가의 세금 전문가 및 법률 전문가와 함께 검토해 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로운 판매자료를 제공할 때에는 현지 보험 및 증권 규제처, 규정 준수 부서와 함께 논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Copyright Million Dollar Round Table (MDRT).  본 저작물은 미국 및 전 세계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본 저작물의 전체 또는 일부를 어떤 유형의 미디어에도 복사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또는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의 강연 또는 행사 일부를 녹화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총회 활동규정
  1. 참석자의 배우자, 가족, 친구는 연차총회 기간 중 가족/배우자 회의와 집행위원회에서 투표로 결정된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MDRT 행사에 공식적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연차총회 자료를 받으려면 모든 회원과 특별 회원은 MDRT 총회 등록 데스크에 등록해야 합니다
  3. 회원 배지를 양도하여 타인이 연차총회 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후원 계약에 서명하여 승인받은 회원 및 집행위원회의 명시적인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및 비회원은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도 홍보할 수 없습니다.
  5. MDRT 회원 명부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회원은 회원 자격을 박탈 당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DRT 회원 명부는 상업적 목적이나 기타 이유로 사용/대여될 수 없으며 MDRT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할 수 없습니다.
  6. 연차총회 기간 중에 타 회사의 직원이나 설계사를 채용하거나 채용하려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7. 주강연을 포함한 모든 강연의 오디오 녹음, 비디오 녹화, 사진 촬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8. 공식 MDRT 호텔에서 신용 혜택을 받고자 하는 회원은 호텔과 직접 계약해야 합니다. 신용 혜택을 인정받고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대금 전액 지불을 연차총회 익월 1일부터 60일 이내에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9. 상품 대금을 지불하지 않고 MDRT 상점에서 물건을 가져가면 회원 배지를 압수 당할 수 있으며 이후 모든 행사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향후 행사 일정

MDRT 글로벌 컨퍼런스
2022년 8월 28일~31일,
호주 시드니
TOT 연차총회
2022년 10월 19일~22일,
미국 캘리포니아 샌타 바버라
MDRT EDGE
2022 — 11월 7일~9일,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
MDRT 연차총회
2023년 6월 25일~28일,
미국 테네시 내슈빌
지금 등록하기